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4 다운로드 한글 무설치
훌륭한 첫 게임; 고전 속편; 훌륭하지만 분명히 다른 무언가를 찌르는 운명의 찌르기를 취하는 심하게 비방 된 세 번째 항목; 틈새; 그리고 마지막으로, 의기 양양한 부츠가 클래식 공식으로 돌아갑니다. 우리는 전에 여기에 왔습니다! 이것에 대해 진정으로 고통스러운 진부한 표현을 용서하십시오. 하지만 Age of Empires 4에서 역사가 반복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 개발자: Relic, World's Edge
- 배급사: Xbox Game Studios
- 플랫폼: PC에서 플레이
- 가용성: PC(및 PC Game Pass)에서 지금 출시
고맙게도 그 역사는 정말 좋습니다. Age of Empires는 이전 시대의 게임, 결국 pre-Y2K의 정점입니다. 첫 번째는 1997년에, 두 번째는 1999년에 나왔습니다. 베이지색 PC, 전화 접속 연결 및 초기 인터넷의 전설적인 황금기 시대입니다. 바로 지금이 시대입니다 . 진자는 크롭 탑, 카고 팬츠, 커튼 이발, 그리고 분명히 성 안의 작은 남자에 대한 역사적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바뀌었습니다. 삶이 주는 만큼 빨리 빼앗길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음미하십시오: 고전적인 RTS는 뜨겁습니다.
그리고 AoE 4는 고전적인 RTS 게임만큼 고전적인 느낌을 줍니다. 표면을 벗겨내고 단순하지만(표면에) 유선형으로 느껴지고 가볍지 않고 발이 가벼워요. 아주 약간 스타일화된 비주얼과 유명한 기본 코어, 시리즈의 초기 게임과 잘 작동하는 공식 등에는 명확성이 있습니다. 4개의 캠페인, 일부 사전 제작 및 사용자 지정 교전, 완벽하게 작동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아직도 등급 모드를 기다리고 있음), 몇 가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다른 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상하게도 튜토리얼은 AoE 4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떤 종류의 기능적 표준을 알려주는 새로운 플레이어 또는 오래 된 플레이어를 위한 좋은 설명자를 만드는 것은 특히 이 장르에서 과소평가된 기술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Relic은 조용히 그것을 못 박았습니다. AoE 4는 초기 게임 토대에 두는 대신 게임 중반 경제 호황에 대비하여 마을을 빠르게 포위하고 빠른 승리를 위해 랜드마크를 외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물론 그 이상으로 마스터해야 할 것이 훨씬 더 많지만 각 튜토리얼에서 "골드" 등급을 달성하는 데는 진정한 도전이 있으며 그렇게 하는 것은 온라인에서 동료 인간과 경쟁이 치열한 게임에 뛰어들 때 진정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을 놀라게 하는 것은 경외심입니다. 이것은 이야기가 있는 시리즈이며,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22년 전에 첫 번째 시리즈를 집어들고 절대 내려놓지 않은 종류입니다. 정말 좋은 직업입니다. AoE 4를 통해 Relic은 Xbox가 소유한 새로운 스튜디오인 World's Edge와 함께 원래 개발사인 Ensemble을 인수했으며 그 과정에서 RTS 왕관의 정당한 수호자가 되었습니다. Age of Empires는 수십 년의 역사를 지닌 Relic의 높은 평가를 받는 전략 시리즈 카탈로그에서 Company of Heroes 및 Dawn of War에 합류합니다. 벤쿠버에서 약간의 압박감이 있었을 것입니다.
쉬운 점은 결과적으로 AoE 4가 얼마나 안전한지 지적하는 것입니다. 특히 덜 인상적인 세 번째 항목 이후 기본으로 돌아가는 속편의 매우 예측 가능한 주기에 비추어 볼 때 정말 안전합니다. 가혹한. 이와 같은 시리즈로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은 그 자체로 위험이 따릅니다. Age of Empires 2와 같은 게임을 조준하고 못 박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Relic은 실제로 가지고 있습니다.
Norman, French, Mongol 및 Rus 파벌에 걸쳐 각각 약 8 ~ 10 개의 임무가있는 캠페인은 대체로 매우 재미 있습니다. 노르만어와 프랑스어는 대부분 "이 성을 점령하라"와 "이 성을 지켜라"의 변형이며, 중간에 "이 마을을 구하라"와 "저 마을을 습격하라"가 섞여 있지만, 겉보기에는 11세기와 12세기, 충분히 공평합니다. 큰 트위스트는 캠페인 임무 사이에 제공되는 나레이션이 있는 실제 영상을 추가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영국에서 중간예산, 90년대 중반 지상파 역사 쇼에서 볼 수 있는 유쾌한 아노라키한 Time Team 냄새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Age of Empires가 저를 돌아오게 하는 만큼, AoE 4는 특히 학교 5학년 즈음으로 저를 데려갑니다. 전국 각지의 부서지기 쉬운 오래된 요새로의 예산 친화적 인 여행과 함께. 다음은 링컨 타운 센터의 멋진 드론 샷입니다. 여기는 헤이스팅스의 들판입니다. 그리고 웁 - 모자를 꽉 잡아 - 우리는 프랑스로 떠납니다!
그것은 약간 덜 팔리고 있습니다. 몽골 캠페인은 시작을 위해 만리장성으로 안내합니다. 그러나 다큐멘터리 섹션에는 여전히 어조가 두드러지는 편협한 매력이 있습니다. AoE 4는 역사에 대해 상당히 직설적으로 사실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기 때문에 몇 가지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이 전투는 이때 여기에서 발생했고, 이쪽이 이겼고, 그런 다음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당신은 존 왕의 역할을 맡아 로체스터 성에서 버티고 있던 "반란군 남작"을 분쇄합니다. 여기서 간과된 약간의 뉘앙스는 존 왕이 첫 번째 마그나 카르타에 서명한 다음 이 역사에 대한 나의 5년차 수준 기억에 이르기까지 반역자들이 배신을 저질렀다는 것입니다. 교훈이 간다, 나는 그 문서가 상당히 중요하다고 확신합니다. 역사 공동체에는 ' John이 얼마나 나빴는지에 대한 몇 가지 앞뒤로 그리고 그것이 정말 요점입니다. 때때로 사실적인 역사의 회색, 원인과 결과에 대한 토론 및 그들에게 얼마나 많은 가중치가 할당되었는지는 모두 재미의 일부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AoE 4의 역사적인 캠페인이 "당신은 왕입니다. 반란군을 죽여라"보다 약간 더 모호한 뉘앙스를 파헤치는 것이 좋았을 것입니다.
비록 캠페인이 시리즈의 멋진 스핀오프인 Age of Mythology의 캄캄한 음성 연기 장면을 놓치더라도,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완벽하게 즐거운 유희이며, 당신이 할수록 더 다양해집니다. 중부 유럽의 기사 전쟁에서 더 공격적인 몽골 플레이 스타일로 이동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페이싱이 약간 흔들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더 복잡한 레벨, 특히 노르만과 프랑스 이야기에서는 상당히 평평한 중간 부분이 포함되어 있어 잠시 야영을 하고 기술을 익히고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쌓이는 동안 사소한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해야 합니다. 결정적인 카운터를 위한 자원이며 상황이 약간 끌리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도전 자체는 중요합니다. 중급 난이도에서 저는 처음 시도했을 때 몇 가지 미션을 실패했습니다. 충분히 터프한 투구가 눈에 띕니다.
마찬가지로 균형이 잘 잡힌 AoE 4의 멀티플레이어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곳입니다. 현재 8개의 문명이 유럽, 아시아, 북아프리카 전역에 고르게 퍼져 있습니다. 당연히 그들 모두는 고유한 보너스와 전문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출시 후 첫 달 정도에 눈에 띄는 것은 분명히 다른 문명을 지배하는 문명이 없으며 절대적으로 필요한 전략도 없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일부 요소는 문명 내에서 지배적입니다. 예를 들어 영국인은 Longbowmen으로 일찍 정점을 찍고 중국인은 느리게 시작하지만 허용하면 게임 후반에 엄청나게 도전적인 강자가 됩니다. 창병, 궁수, 궁병의 가위바위보 삼각형
즉, 공식에서 AoE 4의 주요 차이점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곳입니다. 우선, 처음으로 군부대 사이에 공식적인 "가벼움"과 "무거움" 구분이 있으며, 그 안에 특정 카운터가 있습니다. 석궁은 예를 들어 중기병을 포함하여 중장갑 유닛에 대해 보너스 데미지를 주는 반면, 가벼운 습격 기병은 궁수에 대해 주요 보너스를 얻습니다. 그것은 겉보기에 작은 조정이지만 복잡성 수준을 즉시 두 배로 늘리고 핵심에 있는 상당히 작은 단위 목록을 보다 정교한 카운터 및 카운터 카운터 매트릭스로 분할합니다.
다른 작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게임 초기에 양에 약간의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는 특히 스카우트에게 방목 책임을 부여하며,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양을 모아 타운 센터로 다시 인도해야 합니다. 적의 돌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정찰하는 것과 마을 사람들이 두 번째 시대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음식을 모으는 것 사이에는 즉시 약간의 절충안이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영적 전작인 Age of Empires 2보다 더 빨리 모입니다. 즉, 상대적으로 전체적으로 더 적게 필요합니다. 게임 후반에 당신은 지도에 있는 모든 마지막 건물을 독으로 완강하게 공격하는 대신 앞서 언급한 랜드마크(핵심 건물 몇 개)를 제거함으로써 승리합니다. 그들은 모두 매우 환영받는 변화이며 더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표준 유닛은 더 이상 벽을 공격할 수 없으므로 이론상 더 의미가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실제로 공성 무기에 더 중점을 둡니다. 그것들은 Relic의 최근 몇 가지 조정이 있을 때까지 첫 달 정도에 차례로 약간 지배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여기의 주제는 균형입니다. 또는 진정한 일종의 완벽한 불균형입니다. 결국 진정한 균형이 무엇인지 말입니다. 각 문명은 게임을 눈덩이처럼 굴릴 수 있는 엄청난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은 같은 방식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AoE 4에서 눈에 띄는 것은 세부 사항에 대한 사랑스러운 관심입니다. 나는 여가 시간에 농업 효율성에 대한 YouTube 자습서를 보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각 농장이 실제로 어떻게 숨겨진 격자로 분할되고 밀이 이러한 미니 격자에서 특정 순서로 다시 자라는가 하는 것입니다. 특정 요율 - 하지만, 중국 문명은 밀 대신 쌀을 재배하고 쌀은 한 농장 내에서 다른 패턴으로 다른 속도로 자랍니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마을 사람들이 농장의 유형에 따라 약간 다른 패턴으로 움직이게 하고, 따라서 중국인은 게임 초반에는 실제로 약간 느리게 농사를 짓지만 나중에 다른 문명과 동일한 업그레이드 후에는 약간 더 빠르게 농사를 짓습니다. 그것은 평신도에게는 거의 식별할 수 없는 차이이지만 하나는 고의로 거기에 배치되고 미묘하게 그것은 시끄러운 저울을 만지작거리는 또 하나의 작은 것입니다. 다른 문명과 달리 Abbasid와 Delhi Sultanate 문명은 마을 사람들이 멧돼지를 사육하도록 설정할 수 없습니다.
보물을 줍는 것은 이상할 정도로 까다로울 수 있고, 때때로 이상한 길을 걷는 것입니다.
여전히 몇 가지 딸꾹질이 있습니다. 유닛 경로 지정은 약간 투박합니다. 대규모 그룹일 때 서로 많이 부딪히고 원거리 유닛이 한 번에 한 적에게 수십 개의 화살을 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선수가 정상에 오를 것이라는 뜻입니다. AI 적에 대해서는 관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유닛 그룹이 맵에서 특정 유닛을 쫓을 때 서투른 중지-시작 셔플을 수행하는 이상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보물을 클릭하고 줍는 것과 같은 일에도 약간의 성가신 일이 있으며 유물을 몇 번 배치하는 데 이상하고 까다로운 버그를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내 경험상 그게 다야. 이것이 맨틀을 차지하는 새로운 스튜디오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 작은 충돌은 Relic이 이미 훌륭하게 미묘한 차이가 있는 시리즈에 추가한 화려한 뉘앙스를 탈선시키는 데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AoE 4를 차별화하는 것도 이러한 작은 뉘앙스입니다. 초기 단순함 아래에서 채굴할 수 있는 숨겨진 깊이의 아름다운 정맥을 제공합니다. 이 장르 게임의 성배였습니다. 일주일 정도 있으면 전략적 호기심이라는 오래되고 친숙한 덩굴손이 나를 감싸고 개선하고, 개발하고, 절약하고, 배우려 는 충동으로 나를 끌어들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놀랍도록 적절하고 어떤 면에서는 이 게임의 모든 것입니다. 영리한 튜토리얼, 다큐 시리즈 캠페인 및 깊이 있는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Age of Empires 4는 단순히 가르치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으며 학생으로서의 역할로 돌아가서 기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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