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무설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Monster Hunter 시리즈는 신중한 전투와 탐색해야 할 복잡한 메뉴가 많아 신규 사용자에게 비우호적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원을 모으고, 에너지 넘치는 몬스터와 긴 보스전을 벌이고, 다음 사냥을 위한 더 나은 장비를 만들기 위해 먹이의 가죽을 벗겨냅니다. 이 시리즈는 천천히 움직이며 타이밍을 마스터하는 플레이어에게 기교를 제공하지만 첫 번째 사냥에서 살아남으려는 초보자를 버릴 수 있는 특성입니다.
스파이더맨처럼 하늘을 질주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살아있는 생물인 Wirebug가 이를 바꿔줍니다. X 버튼을 누르면 바로 공중으로 날아가고 A는 스위치의 ZL 트리거를 누른 상태에서 앞으로 돌진합니다. 또한 ZL을 잡고 있으면 Wirebug를 더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으며, 짧은 거리를 비행할 준비가 되면 ZR을 칩니다. 공중에서 A를 누르면 와이어버그에 무기한 매달릴 수 있고, B를 누르면 괴물에게 맞았을 때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동 옵션은 이전에 Monster Hunter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한 수준의 기교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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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rebug는 Monster Hunter Rise 에서 장비하는 데 필요한 도구가 아닙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은 무제한 시스템이며, 도시에서 무기를 제작할 때에도 항상 함께 합니다. 사냥을 시작할 때 두 개의 Wirebug가 있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연속적으로 사용하여 두 배 더 멀리 돌진하거나 한 번에 하나씩만 사용하여 빠르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지퍼를 다는 것과 옆으로 뛰는 것을 번갈아 가며 산을 오를 수 있다. Wirebug는 내가 짐승과 싸우고 버섯을 수집할 수 있는 이전 게임의 미리 만들어진 골목과 경기장 대신 전체 지도를 플레이 가능한 공간으로 엽니다.

이러한 이동성은 Rise 에 이전 모델보다 더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큰 타격을 입은 후 바닥에 누워있는 대신 Wirebug를 사용하여 공중에서 회복할 수 있습니다. 괴물이 나를 다시 잡기 전에 나를 안전한 곳으로 끌어당기고 치유할 수 있습니다. 왼쪽 또는 오른쪽 회피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나도 피할 수 있습니다 . 나는 산을 넘어 싸움을 피하거나 일부 건물을 뛰어 넘어 후퇴하는 괴물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나는 종종 잔인한 적 AI로부터 자신을 구할 더 많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내 움직임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느낌입니다.
Wirebug는 훨씬 더 복잡해집니다. 나는 와이어버그 충전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지치게 하고 내가 그들을 탈 수 있게 하는 특별한 종류의 피해를 주는 강력한 실크바인드 움직임을 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에서는 몬스터의 등에 타고 넘어져 피해를 입힐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Rise 의 새로운 마운팅 시스템인 Wyvern Riding 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몬스터에 올라타면 나는 더 이상 카무라라는 작은 마을의 헌터가 아니다. 나는 Tigrex 또는 Magnamalo이며 이 강력한 몸을 사용하여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규 플레이어가 겪는 20~30분 사냥의 단조로움을 깨뜨립니다. 그러나 Rise 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베테랑도 자신의 기술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Wirebug는 Rise 의 전체 속도를 변경합니다 . 내가 더 빨리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몬스터가 더 빨리 공격한다. 언덕, 산, 건물, 절벽, 절벽을 오를 수 있는 수단이 있기 때문에 지역이 더 수직입니다.
그것은 자유로우며, 겨우 3년이 된 Monster Hunter: World 를 접근 가능한 몬스터 사냥 게임의 현재 표준으로 만듭니다.
새로운 속도 제한
Wirebug는 Monster Hunter의 분 단위 전투 외에도 다양한 게임 플레이 기회를 생성하며 Rise 의 새로운 Rampage 모드는 아마도 현재 가능한 것의 가장 좋은 예일 것입니다.
갑작스러운 종료
Rise 의 모든 개선 사항은 결말을 훨씬 더 실망스럽게 만듭니다. 세부 사항에 대해 설명하지 않고, 게임은 계획된 4월 업데이트 이전에 매우 갑자기 종료됩니다. Capcom은 이 업데이트에서 몇 가지 몬스터를 추가하고 헌터 랭크 시스템을 해제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출시 후 약 한 달 후에 이야기의 끝이 도착할 예정이고 Monster Hunter 게임은 완료하는 데 40시간 정도가 소요되므로 많은 사냥꾼에게 영향을 줄 문제는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하드코어 플레이어라면 무엇을 위해 등록하는지 아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광란은 게임의 일반적인 3인칭 시점에서 진행됩니다. 그러나 경기장은 거대하고 내가 있는 곳과 내가 있어야 할 곳 사이의 거리가 걷는 것이 너무 느리게 느껴집니다. 진행하면서 포탑을 설정하고 기지의 레벨을 올리려면 지도를 둘러싸고 압축해야 합니다.
경기장은 이러한 몬스터의 크기를 수용하기 위해 커야 하므로 와이어버그의 추가 이동성 없이는 이와 같은 타워 방어 모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한 포탑에서 다음 포탑으로 날아갈 수 있는 자유 덕분에 Rampages는 지루한 작업이 되지 않으며, 포탑 수리와 괴물을 위한 새로운 함정을 설정하는 일을 저글링할 수 있습니다.
Wirebug 압축에도 불구하고 Rise 는 여전히 핵심적인 Monster Hunter입니다. 헌터가 충분히 빨리 일어나지 못해서 마을로 다시 카트를 몰고 오는 것을 무력하게 지켜보는 것과 같은 헛소리 순간을 여전히 제공합니다. 이것은 Monster Hunter 수의사가 당신을 보고 어깨를 으쓱하게 만드는 일종의 좌절입니다. 왜냐하면 ... 예, 그렇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Rise의 보다 현대적인 감성은 불공평하게 느껴지는 죽음이나 너무 길어 보이는 기절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몬스터 헌터의 철학에 따라 내가 쓰러뜨리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몬스터가 나를 쓰러뜨릴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Rise 는 시리즈에서 또 다른 성장의 순간입니다. 헛소리는 여전히 존재하고 괴물은 여전히 당황하지만 새로운 플레이어는 이제 자신을 구할 수있는 더 많은 도구가 있기 때문에 이전만큼 자주 이러한 성가신 문제에 부딪치지 않을 것입니다.
Monster Hunter Rise 는 Capcom이 World 에서 구축한 접근 가능한 기반을 확장하고, 깊은 전투와 한 몬스터를 물리치고 스킨을 입히고 다음 몬스터와 싸울 때의 진행 느낌을 포함하여 Monster Hunter를 재미있게 만드는 요소를 손상시키지 않고 확장합니다. World 가 Monster Hunter의 새로운 시대를 향한 첫걸음 이었다면 Rise 는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Monster Hunter: World 는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지만 친구에게 추천하고 싶은 게임이었습니다. 그러나 Rise 의 게임 플레이 다양성과 이동성은 모두 그 작은 Wirebug에 의해 촉진되어 Monster Hunter 회의론자와 열성 팬 모두에게 꼭 필요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