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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한글/무설치] 시드마이어 문명6 다운로드

by mellowgame 2022. 11. 17.

교사는 학생들이 문명 VI와 세계사, 지리, 경제, 과학 및 시민 발전, 전쟁과 같은 많은 주제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업을 쉽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일부 교육 연구자들이 이전 버전에서 수행한 작업입니다.함께 놀고 배우는 교실의 협력적이고 성찰적인 특성을 자주 강조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한 단원 또는 한 학기 전체를 ​​게임 관련 수업에 할애할 수 있는 교실에서만 이치에 맞을 것입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의 예측하기 어려운 특성을 감안할 때 교사는 학생들을 위한 주제가 나올 때를 대비해 수업을 준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학생은 즉시 전쟁을 시작할 수 있고 다른 학생은 다른 문명을 한 번도 공격하지 않고 전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리뷰에서 무작위로 발생하는 게임 중지 버그가 있으며 게임 비용과 함께 이전 버전보다 교실에 Civilization VI를 권장하기가 어렵습니다. 사실 FreeCiv 라는 무료 웹 기반 버전도 있습니다. Sid Meier는 Games for Change Festival Summer 2016에서 교육용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며 아마도 2017년에 출시되면 게임 충돌 버그도 사라질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ivilization VI는 장르를 정의하는 턴 기반 전략 시리즈인 Civilization(iOS 앱으로도 사용 가능)의 최신 게임입니다. 플레이할 세계 지도자를 선택하고 무작위로 생성된 대륙을 특징으로 하는 육각형 지도에 도시를 정착시켜 그 지도자로서 새로운 문명을 찾았습니다. 그런 다음 지구와 건물을 짓고 시민들이 도시 경계 내의 헥스에서 땅을 일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헥스는 지형과 다른 유형의 지형과의 근접성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자원을 제공합니다. Civilization VI는 과학적 발견, 다른 플레이어 제압, 리조트 및 공원으로 관광객 유치 등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각 가능한 승리 조건은 주요 연동 게임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술 및 시민 연구 목표 설정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탐험을 통해 천천히 주변 지도를 드러내고 다른 플레이어와 AI를 만나면서 게임 초반부가 가장 흥미진진합니다. 게임의 이 부분은 Minecraft 또는 Terraria 와 같은 다른 게임의 초기 부분에서 생존 모드처럼 느껴집니다.지도를 돌아다니며 불운한 플레이어를 괴롭히는 야만인 부족으로부터 신생 도시를 보호하기 위해 중요한 방어 시설을 구축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야만인을 물리치는 것은 많은 자원이 필요한 곡창 대신 군대에 투입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종종 야만인 캠프를 파괴한 것에 대한 보상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초기 단계는 또한 다른 플레이어와 AI가 자원을 차지하기 전에 가장 소중한 땅을 차지하기 위한 경주처럼 느껴집니다. 사실, 게임의 초기 부분은 너무 매력적이어서 중간 및 후반 게임은 수렁에 빠질 수 있습니다. 성공 미터를 높이려고 반복적으로 "엔드 턴"을 누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지금까지 최고의 문명 게임이며 인접한 헥스를 특정 유형의 지구(학문, 신학, 산업)로 구역화하는 것과 같은 시리즈의 변경 사항은 너무 계시적이어서 이러한 기능이 없는 게임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이전 버전과 동일한 문제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AI 문명과의 외교는 여전히 융통성이 없고 멍청합니다. 게임 난이도는 여전히 빌드 효율성과 군사력 측면에서 AI 상대가 얻는 핸디캡 또는 이점의 정도만 결정합니다. 더 나은 전략적 결정을 내리기 위해 실제로 AI 알고리즘을 개선하지는 않습니다. 게임은 실제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때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일 게임이 얼마나 오래 걸릴 수 있는지를 고려할 때 조정하기가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수많은 학습 잠재력을 가진 최고의 대전략 게임이지만 Civilization VI는 이와 같은 게임을 교실에 짜는 데 내재된 어려움과 임의의 버그(이 검토 당시)로 인해 교실에 권장하기 어렵습니다. 뛰어들면 학생들은 Civilization VI의 시스템과 역학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하지만 게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얻을 때까지 게임을 중단하고 몇 번 새로운 게임을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즉, 이 게임은 시간이 걸리며 일부 게임이 교실에서 사용하기에 실망스러운 이유의 한 예입니다. 학습은 깊고 의미가 있지만 수업 시간은 표면만 긁을 뿐입니다. 게임을 시작한 지 200시간이 지난 후에도 이 리뷰어는 여전히 모든 시스템과 메커니즘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완전히 책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단순히 문서가 부족합니다. 시리즈의 중심인 빌트인 Civilopedia는 역사적 맥락을 잘 설명하지만 게임 메커니즘을 설명하는 데는 매우 형편없고 온라인 도움말도 똑같이 어렵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어야 합니다.

Civilization VI는 AI 문명이 계산하고 이동하기를 기다리는 플레이어 턴 사이를 제외하고는 저사양 컴퓨터에서 놀라울 정도로 잘 실행됩니다. 저사양 컴퓨터에서는 이 대기 시간이 몇 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대기 중에 참여할 다른 활동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주의할 점은 2016년 11월 현재 게임 중후반에서 명백한 이유 없이 게임이 가끔 충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지점에 도달하는 데 수십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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