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한글/무설치] 플래그테일2 레퀴엠 다운로드

by mellowgame 2022. 11. 19.

[한글/무설치] 플래그테일2 레퀴엠 다운로드

 

A Plague Tale: Innocence 에서 Amicia와 Hugo de Rune을 마지막으로 보았을 때 두 노숙자 고아는 Inquisition의 손아귀에서 탈출하여 Hugo의 피에서 저주받은 황반원충의 치료법을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을 삼키려는 피에 굶주린 수천 마리의 쥐들과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수천 년 동안 그 누구보다 더 많은 위험과 트라우마를 겪었고, 첫 번째 게임의 일종의 해피엔딩이 끝난 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 아이들이 언제 휴식을 취할 수 있을까?

대답은 결코 아닙니다. Asobo의 후속작인 A Plague Tale: Requiem 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유혈이 낭자하고 암울하며 형제자매가 죽기를 바라는 폭력적인 세상에서 계속해서 싸우면서 둘 다 생존이라는 이름으로 어려운 도덕적 결정에 직면하게 됩니다. 아, 그리고 더 많은 쥐가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쥐 처럼 .

 
   
 

레퀴엠에서 듀오는 고국을 떠나 남쪽으로 여행해야 하며 여전히 쥐를 통제할 수 있는 휴고의 초자연적 힘을 통제할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두 사람은 특히 휴고의 꿈에 나타난 섬이 휴고를 고통에서 구할 수 있는 열쇠를 쥐고 있기를 바라며 찾고 있습니다. 긴 기회지만, 그들이 가진 유일한 단서입니다.

여러분이 하게 될 대부분의 작업은 첫 번째 게임과 동일하며, 몰래 돌아다니고, Amicia의 슬링으로 병사를 제거하고, 다양한 연금술 조합을 사용하고, 쥐 무리를 교묘하게 조종하여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모두 매우 친숙하지만 Requiem은 이러한 많은 기능을 확장하여 더 크고 암울한 속편을 만듭니다.

쥐 기술은 그 어느 때보다 인상적입니다. 쥐 떼가 도시 전체를 삼키는 것을 보는 것은 - 거리를 부수고, 벽을 넘고, 건물 전체를 집어삼키는 것 - 끔찍합니다.

게임의 첫 장면부터 Asobo가 정말 레퀴엠의 스펙터클에 집중했음이 분명합니다. 이노센스는 피에 흠뻑 젖은 전장과 질병에 시달리는 도시가 있는 암울한 전쟁으로 피폐해진 프랑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레퀴엠도 그 전망이 어둡고 암울하지만, 아소보는 이 시리즈에 큰 빛을 발했습니다. 나는 레퀴엠이 얼마나 화려한지 계속해서 놀랐다. 물론 역겨운 쥐 둥지와 시체로 가득 찬 도시가 여전히 많이 있지만 기이한 중세 도시, 자갈 해변, 라벤더 밭, 굽이치는 바다도 있습니다. 아름다움이나 폐허에서 환경은 아름답게 보입니다.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
새로운 기술은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추가 능력을 자동으로 잠금 해제합니다. 당신이 더 은밀하고 은밀하다면 움직일 때 소음을 줄일 수 있는 스킬 특전을 잠금 해제할 수 있지만, 더 공격적이라면 적을 열린 불과 쥐 둥지에 밀어 넣을 수 있는 또 다른 특전 세트가 있습니다. 이런.

남매의 주변 환경은 프랑스 남부에서 다소 개선되었을 수 있지만 그들의 곤경은 결코 더 암울해 보이지 않았으며 쇼의 진정한 스타가 그들의 작고 이빨 같은 영광으로 도착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Amicia가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훨씬 더 많습니다. 당신의 믿음직한 슬링이 돌아왔습니다. 조심스럽고 정확하게 돌과 연금술 가루를 던져 병사들의 주의를 분산시키거나 처리할 수 있습니다. 광원에 가까이 머무르고 숨을 수 있는 긴 풀밭을 찾는 것이 여전히 생존의 핵심이지만 더 큰 세트 피스를 사용하면 배치된 것을 따르는 대신 위험을 통해 자신의 경로와 플레이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선택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당신 앞에서 밖으로.

당신이 얼마나 공격적이 되고 싶은지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경비원의 주의를 끌기 위해 금속 갑옷으로 가득 찬 상자에 돌을 던지는 것과 쥐가 그들의 몸을 먹을 수 있도록 횃불을 끄고 어둠 속으로 떨어뜨리는 것은 확실히 다른 방법입니다.

무리를 이동할 위치와 삼킬 대상을 결정할 때 무리에 대한 사랑스러운 1인칭 시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전혀 끔찍하지 않습니다.

폭력과 정의 사이의 긴장은 내가 Innocence에서 좋아했던 것이었고 Katharine이 그녀의 미리보기 에서 언급했듯이 아이들이 Requiem에서 씨름해야 하는 지속적인 윤리적 딜레마입니다. Requiem에서 Amicia의 무기고에는 이제 치명적인 석궁, 군인을 빠르게 찔러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칼, 화염에 닿으면 타는 타르가 포함됩니다. 이는 중무장한 군인을 제거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세 가지 모두 빠르고 공격적이며 펼쳐지는 것을 지켜보기가 어렵습니다.

느낌상
저는 Amicia를 정말 빠르게 연기하는 Charlotte McBurney를 외치고 싶습니다. 그녀가 역할에 가져오는 에너지와 순수한 흉포함은 정말 놀랍습니다. 당신의 심금을 진정으로 잡아당길 준비를 하십시오.

Requiem에서 흥미로운 점은 십대 Amicia가 그녀의 행동의 윤리에 직면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Hugo도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5살짜리 아이는 여전히 이노센스가 끝날 무렵 발견한 쥐 무리를 통제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여러 번 사용하여 파괴적인 효과를 냅니다. 두 사람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더욱 절실해짐에 따라 Amicia는 더욱 공격적이 되기 시작하고 그녀의 오빠가 똑같이 폭력적인 길을 걷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습니다. 첫 번째 게임이 소원해진 두 남매가 서로를 신뢰하게 되는 내용이었다면 레퀴엠은 이 윤리적 딜레마가 어떻게 그들을 갈라놓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이 에스컬레이션이 일종의 결론을 향해 가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불행히도 이야기가 휴고의 치료법을 찾는 듀오에 더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게임의 중간 지점에서 흐지부지됩니다. 이야기를 고르지 않은 기반에 두는 것은 예상치 못한 방향 전환입니다. 나머지 게임 전반에 걸친 감정적 보상은 여전히 ​​집에 있지만 특히 Innoence와 Requiem이 두 형제 사이의 유대감에 너무 많은 지분을 걸고 아이디어를 더 깊이 탐구하지 않는 것은 유감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쥐 교황은 없습니다.

아름다움이나 폐허에서 환경은 화려 해 보이고 Asobo의 재치 있는 아트 디렉션으로 Requiem은 시각적으로 시네마틱한 느낌을 주어 거트 펀치에 반짝이는 너클 더스터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감정적인 순간을 집으로 몰아가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다른 스토리텔링 그립에는 레퀴엠의 새로운 출연진이 포함됩니다. Amicia와 Hugo의 어머니 Beatrice는 두 형제가 도덕적인 길을 계속 유지하도록 도우려는 젊은 연금술사 Lucas와 마찬가지로 지난 게임에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Requiem이 다른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함에 따라 이러한 친숙한 얼굴은 빠르게 교체됩니다. 첫 번째는 적으로 변한 친구 Arnaud로, 지시를 받으면 형제 자매를 위해 전투에 돌입하여 Amicia의 무기고에 또 다른 폭력적인 옵션을 추가합니다. 두 번째는 경비원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거울로 잔디에 불을 붙일 수 있고 몇 분 안에 두 아이를 위한 정서적 지원 역할을 할 수 있는 해적 소녀 소피아입니다.

기계적으로 둘 다 게임의 교활한 부분을 처리하는 방법에 흥미로운 옵션을 추가하지만 스토리 측면에서 그들은 너무 빨리 돌진하여 많은 기초 작업이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Innocence의 끝에서 넝마 꼬리표 사기꾼 그룹에 한 것처럼 갱. 공평하게, 나는 결국 게임이 끝날 무렵 Sophia를 정말 좋아하게 되었지만(그녀는 완전히 사랑스러운 '사악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시나몬 롤'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와 Arnaud 모두 배달할 빈 차량 같은 느낌을 멈추지 않습니다. 완전히 둥근 캐릭터 대신 재미있는 새로운 능력.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