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한글/무설치]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다운로드

by mellowgame 2022. 11. 21.

기술적인 측면에서 iDOLM @STER Starlit Season 은 시각적 충실도와 그래픽 성능 측면에서 시리즈의 큰 발전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게임은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하여 "생생한 현장감으로 심장이 뛰게 만드는 제작 가치"(내 말이 아니라 반다이 남코의 말)를 위해, 그 중 일부는 비주얼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정보 Livestream 중에도 공개된 최신 예고편에서.

 

 

시각적 충실도 측면에서 iDOLM@STER 게임 시리즈가 얼마나 발전 했는지 생각하면 정말 놀랍습니다 . Twitter 사용자 nokinAlice 의 이 비교 는 아케이드 시절 이후 프랜차이즈가 취한 시각적 도약과 한계를 지적합니다. 2020년에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지난 두 콘솔 게임인 Platinum Stars  Stella Stage 와 비교해도 그래픽 성능의 향상은 눈에 띕니다.

다른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Starlit Season 은 프랜차이즈에 있는 다른 게임의 최고의 요소 중 일부를 자체 게임 플레이 시스템에 통합하려고 합니다. 물론 이것은 다른 게임의 여러 캐릭터가 이 게임의 시리즈에서 먼저 등장한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나중에 논의할 것임). 이것은 이 최신 게임이 아직까지 기능이 가장 완벽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의 유비쿼터스인 '라이브' 리듬 게임 모드와 함께 '오디션' 모드는 아마도 Shiny Colors 브라우저 게임 에서 같은 이름의 턴 기반 RPG와 같은 모드를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 온라인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서로 겨루는 Shiny Colors 의 같은 이름의 모드와 비슷한 형태를 취하는 '페스티벌' 모드 ; 뿐만 아니라 2011년 신데렐라 걸즈 출시 이후 시리즈 모바일 게임의 주요 요소가 된 인터랙티브 '커뮤' 비주얼 노벨 같은 섹션도 있습니다 .

계속, 포함 및 제외

하지만 The iDOLM@STER Starlit Season 의 모든 기술적 측면이 팬들이 그토록 열광하는 이유는 아닙니다. 사실, 시각적 충실도를 업그레이드하고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구체화하면 Stella Stage 였던 하프 스텝보다 훨씬 더 매력적으로 들리지만, 지난 몇 년 동안 팬들이 계속 투자한 것은 게임 플레이나 그래픽이 아니라 항상 캐릭터였습니다. 따라서 이 최신 게임의 캐릭터 선택과 전체적인 내러티브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중요합니다.

첫째, 왼쪽 필드에서 곧바로 나온 움직임에서 Starlit Season 은 적어도 명목상으로는 A-1 Pictures 및 The iDOLM@STER 2 의 2011년 애니메이션 The iDOLM@STER 애니메이션이 등장하는 플레이어 캐릭터의 이야기를 따를 것입니다. , 애니메이션이 느슨하게 기반을 둔 PS3 및 Xbox 360 타이틀이 중단되었습니다.

2011년 iDOLM@STER 애니메이션 의 키 비주얼 (왼쪽)과 애니메이션의 기반 이 된 The iDOLM@STER 2 (오른쪽) 의 박스 아트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끝에서 '프로듀서'로 알려진 플레이어 캐릭터는 인재 관리를 공부하기 위해 해외(더 구체적으로 미국)로 가고 그가 스타덤에 올리기 위해 열심히 일한 소녀들을 뒤에 남겨 둡니다. 그러나 게임의 스토리가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으므로 그의 스토리가 다시 시작된다고 가정해야 합니다.

“선수는 765Pro라는 연예기획사의 프로듀서로, 해외 전지훈련을 마치고 일본으로 돌아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회사 사장과 재회한 그는 '별빛의 계절'이라는 새로운 대규모 아이돌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는 소식을 듣고 '여러 기획사의 서로 다른 아이돌로 구성된 특별한 새 유닛'을 끝낸다. 필요할 것입니다. 그래서 사장이 여러 기획사와 연락을 주고받았고, 귀국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프로듀서가 새로운 유닛을 맡게 되는데…

이를 통해 우리는 이 새로운 게임의 '프로듀서'가 적어도 The iDOLM@STER 애니메이션과 The iDOLM@STER 2 게임 의 일관된 내러티브를 따르는 것 같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 이 캐릭터가 그 자체로 '돌아온다'는 말은 아닙니다. 게임은 항상 엄격한 캐릭터화보다 플레이어 에이전시와 롤플레잉을 선호했습니다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