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무설치]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다운로드
Dragon Ball 프랜차이즈 를 기반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구체적인 초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끔 Kakarot 또는 The Legacy of Goku 와 같은 RPG 가 믹스에 포함되었지만 대부분은 시리즈의 스토리를 가로질러 싸우는 데 확고하게 집중했습니다. 그러나 Dragon Ball: The Breakers 는 완전히 다른 일을 할 배짱이 있습니다. 항상 올바른 음을 치는 것은 아니지만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팬들이 적어도 몇 시간 동안 감격할 수 있을 만큼 독특합니다.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악당들과 싸우는 대신 드래곤볼 세계에서 평범한 사람으로 사는 것이 얼마나 악몽이 될지 맛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Dead by Daylight 또는 Friday the 13th: The Game 과 매우 유사한 비대칭 7v1 서바이벌 게임 입니다. 사실 The Breakers에는 더 다채로운 미학과 만화 같은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 외에 이러한 타이틀에 제시된 공식을 변경하거나 발전시키려는 시도가 거의 없습니다.
Temporal Seams라고 불리는 곳으로 빨려들어간 7명의 생존자 중 한 명을 제어하고 타임머신의 부팅 시퀀스를 시작하거나 해당 지역에서 탈출하거나 한 명을 물리칠 수 있을 만큼 효과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Raider로부터 숨어야 합니다.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적. 시리즈의 상징적인 영웅의 톤다운 버전으로 변신하거나 판도를 바꾸는 소원을 빌기 위해 드래곤볼을 모으는 능력과 같은 공식에 약간의 주름이 있지만, 이것들은 드래곤볼을 만들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The Breakers는 7v1 서바이벌 장르 중 진정으로 독특한 경험입니다.

그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공식은 모든 경기에서 조금씩 다른 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어떤 아이템을 일찍 주웠는지 또는 Raider가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데 얼마나 운이 좋은지에 따라 플레이하는 동안 난이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른 Raiders조차도 플레이 스타일이 충분히 다르기 때문에 각자 플레이하고 생존하는 데 흥미로운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출시 시점에 사용할 수 있는 세 명의 Raider는 Cell, Frieza 및 Majin Buu이며, 각각은 거의 막을 수 없는 파괴의 힘이 될 때까지 느린 일련의 변형을 거칩니다. 초기 형태는 Temporal Seams에서 길을 잃은 민간인을 추적하거나 플레이어를 하나씩 선택하여 힘을 키우고 그 과정에서 지도의 일부를 천천히 파괴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Raider로 플레이하는 것은 긴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불균형한 측면 때문에 Raider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도 자주 기회를 갖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악당이 될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 플레이하는 매 경기마다 Raider Priority가 하나씩 증가하여 다음 슬롯을 얻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출시 주말 동안 Raider가 아닌 상태로 최대 8개의 경기에 진출하기도 했지만 가장 일반적인 대기 시간은 3~5경기였습니다. 경기를 플레이하는 데 10분 정도 걸릴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것은 게임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을 플레이하지 않고 가는 긴 시간이며 Raider로 플레이할 때 실제로 실력을 느끼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생존자로 플레이하는 것이 재미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Dragon Ball 세계에서 놀랍도록 잘 작동하는 긴장된 경험이 될 수 있지만 Dragon Ball: The Breakers에서 가장 재미있는 것은 공포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생존자 간의 통신은 바닥에 배치된 마커로 제한되기 때문에 수행할 수 있는 팀워크가 많지 않습니다. 우리는 플레이하는 동안 문제가 있는 플레이어를 만나지 않았지만 커뮤니티가 발전하고 있다는 느낌도 별로 받지 못했습니다.
Dragon Ball: The Breakers를 플레이하는 동안 몇 가지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일부는 나무와 지형이 오프닝 시퀀스에 제대로 로드되지 않는 것과 같은 사소한 문제였고, 다른 일부는 단일 세션에서 게임이 여러 번 충돌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게임에서 평균 1분 정도 소요된다고 주장하는 매치메이킹은 우리가 보통 5분 가까이 걸렸습니다. 즉, 경기를 플레이하는 데 10분 정도 걸릴 수 있다는 것은 새로운 힘과 캐릭터를 위해 게임의 가챠 시스템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돈과 토큰을 얻기 위해 가는 과정이 느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차 플레이가 없다는 것은 각 플랫폼이 다른 플랫폼과 분리되어 각 콘솔의 플레이어 기반을 제한하고 Survivor 또는 Raider 기술 레벨 업과 같은 게임의 많은 주요 기능이 직관적이지 않은 메뉴에 숨겨져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게임이 잘하는 작은 것들이 대부분 그것을 보상합니다. 그들이 잡히면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Raider로부터 도망칠 때 생존자의 몸짓 언어의 패닉과 애니메이션의 모양과 느낌과 매우 유사한 비주얼은 Dragon Ball에 가치 있는 항목이 되도록 합니다. 독점 판매권. 지금까지 드래곤 볼 게임에서 본 적이 없는 레이더에게 홀로 잡히는 절망감이 큽니다. 우리가 이전에 본 것과는 근본적으로 다르지만 여전히 Akira Toriyama의 작업에서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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