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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악마의 게임 fm2015 한글 무설치

by mellowgame 2022. 11. 28.

악마의 게임 fm2015 한글 무설치

 

Football Manager가 돌아왔습니다
스릴 넘치고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새로운 모험이 문 앞에 도착했습니다. 예, 맞습니다. Sports Interactive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리즈의 최신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Football Manager 2015. 인터페이스, 전술 시스템, AI 작동 방식, 심지어 자신의 감독 프로필까지 올해 게임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 FM15 리뷰에서는 게임의 모든 측면과 작년 게임 이후 변경된 사항을 다룰 것입니다.

당신의 매니저
FM에 적용된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 중 일부는 관리자에게 적용되었습니다. 추가 선호 클럽, 추가 언어 등을 포함하여 관리자를 생성하는 게임 시작에 여러 가지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관리자 프로필에 가장 큰 추가 사항은 게임에서 다른 관리자가 가지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관리 속성입니다. 이는 게임을 설정하는 동안 선택한 몇 가지 사항에 따라 결정됩니다. 자신이 '운동복 관리자'인지 '전술 관리자'인지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이 옵션과 함께 과거 플레이 경험과 코칭 자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관리자로서 귀하의 속성과 평판에 기여하므로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좋아하는 클럽이 두 개 이상 있고 추가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하는 것은 제 생각에 좋은 것입니다. 이를 통해 언어의 어려움에 얽매이지 않고 보다 자유롭게 외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그것은 게임의 현실감을 더해줍니다. 인터페이스 SI가 플레이어가 게임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시도하면서 게임의 인터페이스가 대대적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전부는 아니더라도 많은 변화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매우 영리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의 주요 변경 사항은 특정 방식으로 새로운 Windows 8 형식을 복제하기 위해 옵션 막대를 화면 상단에서 화면 왼쪽으로 이동한 것입니다. 특정 페이지에 대한 경로가 변경되었으며 FM 세계를 이동하는 데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다른 인터페이스 변경과 관련하여 검색 표시줄은 이제 검색 아이콘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현재 있는 페이지의 이름을 클릭하기만 하면 원하는 선수, 사람, 클럽, 국가, 대회 또는 경기장(신규)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추가된 멋진 페이지 중 하나는 현재 시즌에 참가한 각 대회에서 귀하의 클럽이 어떻게 페어링되고 있는지에 대한 개요가 표시되는 대회 페이지입니다. 선수 및 훈련

 

 




선수 입장에서는 별로 달라진 게 없다. 당신은 여전히 ​​그들을 관리하고, 훈련시키고, 계약을 해제하고, 사고 팔고, 그들과 개인적인 대화를 나눕니다. 속성 측면에서 창의성은 비전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이제 팀워크와 작업률 사이에 위치합니다.

플레이어 보고서가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성적표에 두 개의 큰 열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장점 중 하나와 플레이어의 단점 중 하나. 이것은 훌륭한 프리젠테이션을 만들고 코치/스카우트가 해당 선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훨씬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위치 적합성 및 능력 보고서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교육에 두 가지만 변경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관리자인 귀하가 이제 교육 과제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코칭 속성이 높으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변경 사항은 개별 플레이어 집중으로, 이제 플레이어를 특정 역할과 해당 역할에 대한 특정 사고 방식으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제 일반적인 풀백이 아닌 풀백(공격) 역할에 집중하도록 DR/DL을 훈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술 시스템

 

 




FM14에서 우리는 전체 전술 시스템이 새롭고 보다 상호작용적인 시스템을 위해 개편된 것을 보았습니다. 지침을 위해 슬라이더를 제거하고 게임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결국 실생활에서 얼마나 많은 감독들이 오른쪽 윙어들에게 레벨 6 클릭으로 패스를 유지하면서 공격 13클릭, 측면 12클릭을 하라고 지시합니까! FM15에서 우리는 이러한 전술의 발전을 보았습니다.

더 많은 선수 역할이 추가되었으며 모두 이번 여름 브라질 월드컵에서 선보였습니다. "로밍 플레이메이커"는 Andrea Pirlo가 때때로 공을 건드리지 않고 혼자서 잉글랜드를 산산조각내는 것을 목격했을 때 떠오릅니다! 이 역할은 선수가 더 깊은 미드필드 지역에 위치하지만 자유롭게 경기장을 돌아다니며 공을 집어 들고 경계나 의무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역할입니다.

Raumdeuter는 Joel Campbell이 가장 잘 보여주는 또 다른 인기있는 역할입니다. 팀이 공을 소유하고 있을 때 공격 지역에서 공간을 이동하기 위해 수비 의무를 게을리하는 측면 선수입니다. 본질적으로 이 역할은 넓은 밀렵꾼 역할입니다.

세 번째이자 마지막인 새로운 역할은 Marcelo가 브라질에서 빛을 발한 인버티드 윙백입니다. 그는 풀백으로 수비하지만 공격할 때는 안쪽으로 파고들고 중앙을 통과하여 다른 측면 선수들을 편안한 공간에서 벗어나게 하여 측면에 있는 다른 선수들을 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이 역할은 풀백을 제외하면 인사이드 포워드 역할과 약간 비슷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역할 외에도 전술 시스템에는 한 가지 업그레이드만 더 있으며 이는 특정 플레이어 지침의 증가입니다. 골키퍼가 공을 분배하는 방법과 속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뒤에서 빌드업을 하거나 플레이 속도를 늦추고 뒤에서 조심스럽게 플레이하거나 골키퍼부터 시작하여 빠른 역습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매치 엔진

 

 




SI는 매치 엔진에 대한 추가 작업을 위해 몇 달을 보냈으며 저에게 가장 큰 개선은 볼 메커니즘에 있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이 둥근 가죽 조각 또는 이 경우 픽셀을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조작하려고 시도할 때 방향 전환, 구부러짐, 딥, 각 패스 및 샷의 힘을 눈에 띄게 볼 수 있습니다. Ronaldo 및 Bale과 같은 선수는 이제 맹렬한 장거리 노력을 할 수 있으며 Messi와 Ronaldinho는 외설적 인 호로 공을 말릴 수 있습니다. 또한 피치의 상태와 플레이 중인 바람도 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 공이 고르지 않은 표면에 부딪히거나 물웅덩이에서 멈추면 공이 공중으로 튀어오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람이 불면 공이 한 방향 또는 다른 방향으로 표류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게임 플레이 자체의 측면에서 공격 속도에 많은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공을 충분히 빠르고 정확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면 공격수를 위한 많은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공격자가 최종 결과물을 내놓을 수 있다면 플레이메이커가 좋을수록 공격 플레이도 좋아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베타에서 겪었던 문제는 부실한 골키핑이나 엉성한 패스로 인해 높은 점수를 받은 게임의 수였습니다. 이것은 베타에서 매년 발생하며 게임의 정식 출시를 위해 항상 미세 조정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새로운 매치 엔진에 매우 만족하며 팀이 실수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일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리버풀 팬 여러분, 지금 눈을 떼세요! Steven Gerrard의 때이른 실수를 이제 게임에서 재현할 수 있습니다.

 

 



스카우트, 계약 협상 및 이적
게임의 전체 스카우트 부분이 대대적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이제 클럽에 소속되지 않은 선수에 대한 스카우트 보고서를 요청하면 스카우트가 해당 선수에 대해 100% 알게 될 때까지 일부 속성 또는 속성 척도만 볼 수 있습니다. 즉, 관리자가 특정 선수가 클럽에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몇 달 동안 특정 선수를 대상으로 하는 실제 생활과 마찬가지로 특정 선수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는 데 이틀 이상이 소요됩니다. 이렇게 하면 스카우트가 훨씬 더 어려워지지만 더 현실적이며 버튼을 클릭하고 선수에 대한 모든 것을 찾는 것보다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한 직접적인 통찰력을 얻기 위해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계약 협상은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팀이 컵의 특정 라운드에 도달하거나 리그의 특정 위치에서 마무리하는 플레이어 보너스와 같은 몇 가지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즉, 팀이 시즌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돈을 약속함으로써 더 많은 선수를 클럽으로 유인할 수 있습니다.

전송 측면에서 변경된 사항은 없습니다. 다른 구단은 당신이 입찰한 선수의 가격을 올리고 실제 생활에서와 같이 가능한 한 적은 금액으로 선수와 계약하려고 합니다. 가장 좋은 거래를 찾은 사람이 마지막에 웃는다. 다른 특징들

 

 




물론 이러한 범주 이외의 다른 많은 추가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터널 인터뷰"가 포함되며, 팀이 막 시작하고 경기가 끝난 후 경기장을 떠나려고 할 때 기자로부터 한두 가지 질문을 받게 됩니다. 기자 회견 외에도 이들은 게임에 많은 사실감을 더합니다.

계속해서 언론을 접하다 보니 질문과 답변의 종류가 엄청나게 늘어났고, 다른 매니저를 '망상'이라고 부를 수 있는 답변까지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비매치 게임 플레이의 엔터테인먼트 측면을 추가하고 언론 및 다른 관리자와의 관계를 확실히 추가할 것입니다.

게임에는 많은 새로운 기능이 있으며, 그중 많은 기능은 본 적도 없고 이 게임을 많이 플레이해 왔습니다. 그것들을 찾는 유일한 방법은 계속 플레이하면서 올해 SI가 만든 클래스의 작은 손길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검토

 




이 게임은 FM14처럼 전반적인 개발 면에서 혁신적이지는 않았지만 가능한 한 실물과 같이 만들기 위해 게임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베타의 매치 엔진은 그것을 플레이하고 올해의 FM15 게임이 실망스러울 것이라고 걱정했던 사람들에게 완제품이 아니었습니다. 최종 출시를 위해 개선될 것이며 훨씬 더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술 시스템을 좋아하고 크게 변경되지 않은 것이 만족스럽습니다. 게임에 대한 유일한 비판은 왼쪽의 새로운 막대입니다. 밝은 노란색을 입는 클럽을 관리하는 경우 산만해질 수 있으므로 현재 클럽의 색상 테마를 복사하는 대신 보편적인 검정색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올해 버전에 매우 만족하며 아주 좋은 장기 저장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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