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티니 오리지널 씬 2 한글 무설치
스테이 Godwoke
오늘날 "CRPG"의 일관된 흐름이 있다는 것이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나는 Pillars of Eternity 가 꽤 훌륭하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을 끝내거나 확장팩을 파고들지는 못했습니다. Tyranny 는 놀라운 놀라움이었고 그들이 좋아했던 장르에서 플레이할 새로운 게임을 요청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저는 Kickstarter 후원자임에도 불구하고 Torment: Tides of Numenera 를 시작하지도 못했습니다.
엔터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 . 나는 첫 번째 게임이 훌륭하다고 생각했지만 확실히 결함이 있었고 속편을 많이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그렇게 하지 않은 것이 다행입니다. 올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가 된 게임에 새롭게 들어가는 것은 멋진 경험이었기 때문입니다.
Divinity: Original Sin 2 (Windows)
개발자: Larian Studios
배급사: Larian Studios
출시: 2017년 9월 14일
Divinity: Original Sin 2 ( DOS2 )는 첫 번째 게임 이후 약 1000년 후에 발생하므로 플레이어가 속편을 즐기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원작과 같은 세계와 설화를 공유하는 신선하고 새로운 이야기입니다. DOS2 는 초기에 플레이어가 음모에 대해 흥미를 갖도록 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는 결코 하지 못했던 일입니다.
대부분의 스토리 중심 RPG에서 저는 전반적인 플롯보다 순간순간의 작은 스토리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그것이 여전히 사실이지만, 나는 1 막 후반부 에 대한 DOS2 의 음모에 진정으로 흥분했습니다. 실제 이야기가 나에게 밝혀 지면 즉시 그것을 진행하고 싶었습니다. Baldur's Gate 팬 과 비슷한 비트 에서 당신은 신의 존재를 쫓고 매번 동기와 동맹에 의문을 제기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나를 날려 버렸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것은 내가 빠르게 사랑하게 된 캐릭터와 같은 방식으로 제시되어 매번 매혹되었습니다.
그 순간 순간의 이야기는 그 어느 때보 다 훌륭합니다. (자기 자신의 캠페인을 플레이하고 있는) 친구들과 나의 여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 차례가 얼마나 다른지 보여주기 때문에 절대적인 기쁨이었습니다. 무의미해 보이는 퀘스트에 대한 솔루션을 공유하고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자유의 양에 지속적으로 놀라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사이드 퀘스트는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매우 다양한 방법 으로 처리할 수 있어 마음이 아픕니다.
전투는 전작과 동일하게 작동하지만 몇 가지 새로운 변형이 있습니다. 캐릭터는 차례대로 공격하며 턴은 액션 포인트(AP)에 의해 제한됩니다. DOS2 는 많은 AP를 쌓고 미쳐버릴 수 있는 대신 모든 캐릭터를 최대 6 AP로 제한하지만 특정 캐릭터가 자신의 턴 동안 AP를 얻을 수 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이동, 행동 또는 기술 사용에는 모두 AP가 필요하므로 플레이어는 효율적으로 모든 이동을 실제로 계획해야 합니다.
전투의 또 다른 변화는 갑옷 시스템입니다. 각 장비에는 물리적 갑옷, 마법 갑옷 또는 둘 다 제공됩니다. 이들은 캐릭터의 체력 풀에 대한 일종의 버퍼 역할을 합니다. 갑옷은 0이 될 때까지 손상을 흡수하고 해당 유형(물리적 또는 마법적)의 상태 효과에 저항합니다. 그 시점에서 모든 손상은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상태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전투에 접근하는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적이 100의 물리적 갑옷과 20의 마법 갑옷을 가지고 있다면, 그 적을 빨리 죽이기 위해 약간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것이 플레이어에게 최선의 이익입니다.
거의 모든 전투에 대한 일반적인 게임 계획은 동일합니다. 누가 어떤 종류의 갑옷을 가장 적게 가지고 있는지 찾아 적절한 손상을 보냅니다. 갑옷 유형 중 하나가 사라지면 군중 제어 공격을 사용하여 적이 죽을 때까지 적을 기절, 동결, 석화 또는 쓰러뜨리십시오. 그것은 모든 전투가 "동일한" 느낌을 주고 플레이어가 피해 유형을 균등하게 분산시키도록 강요합니다. 나는 마법사들로 가득 찬 팀이 게임을 잘 해낼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 분명히 디자인에 의해 권장되지 않습니다. 군중 제어는 매우 중요하며(어쩌면 너무 중요할 수도 있음) 특정 유형의 갑옷을 쓰러뜨리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투는 영원히 걸릴 것입니다.
많은 전투에는 이전 전투와 다른 느낌을 주는 일종의 "캐치"가 있지만, 특정 조건을 미리 알고 있으면 훨씬 쉽게 하기 때문에 일부 전투는 두 번 시도해야 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 전투를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단 한 단계 높은 적과의 전투에 들어가면 빠른 파티 전멸을 의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플레이하는 거의 모든 RPG와 마찬가지로 가능한 한 설득을 사용하여 대부분의 전투 상황을 피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성공적인 설득 확인에 대한 XP 보상이 없기 때문에 이것은 종종 내가 가져야 할 것보다 적은 경험을 남겼습니다.
Divinity: Original Sin 2 는 확실히 당신의 손을 잡지 않으며, 그렇지 않은 것보다 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나는 스스로 무언가를 발견하는 느낌을 좋아합니다. 특정 메커니즘조차도 거의 설명되지 않으며, 설명이 있다면 플레이어가 알아낼 수 있습니다. 공예와 마찬가지로 이들 중 대부분은 간단하고 자연스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은신과 같은 다른 것들은 확실히 플레이어를 적절하게 장비하기 위해 강력한 소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오, 이제 알았어! 말이 되네요!” 언제 어디서 나타나든 흥미진진합니다.
음성 연기 덕분에 환경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동감 있게 느껴집니다. 대화의 모든 줄 에는 음성 연기가 있습니다. 그것에 놀라지 않는다면 이것은 언데드 손가락을 흔드는 것보다 더 많은 대화가 있는 거대한 RPG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내레이터는 특히 인물들 사이에 말하지 않은 것에 대해 논평하는 등 훌륭한 일을 합니다. 물론 모든 성우가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공격적으로 나쁘게 튀어 나오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전체적으로 경험이 환상적입니다.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가 스토리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는 종종 음성 연기를 듣고 싶기 때문에 평소처럼 빠르게 읽고 클릭하여 진행하는 대신 재생하도록 합니다. 나는 DOS2 의 이야기에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했고 이 속도에 정말 감사했습니다. 작고 사소해 보일 수 있지만 이야기를 더 잘 이해하고 즐기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CRPG의 진정한 스타인 작은 사이드 스토리조차도 작문과 성우에 투입된 시간과 헌신으로 인해 더 웅장하고 중요하게 느껴졌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계속 저를 괴롭히는 작은 문제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재고 관리는 전작보다 나아졌지만 아이템 판매는 엉덩이에 큰 고통입니다.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물물교환" 스킬을 가진 사람이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올바른 사람의 인벤토리에 판매하기 전에 아이템을 이전하는 것은 걸림돌입니다. 마찬가지로, 때때로 대화는 무작위로 보이는 파티원과 시작되며, 그들이 설득을 가진 사람이 아닌 경우 쉽게 피할 수 있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제어하지 않고는 아이템을 다른 파티원과 비교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새 장비를 찾는 상품(레벨을 올릴 때마다 거의 필요함)도 슬로건이 됩니다.
전체 게임은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며 이는 DOS2 를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 친구와 저는 명예 모드에서 협동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즉, 게임이 종료되면 로드하고 다시 시도할 필요가 없습니다. 협동 플레이의 엉뚱함과 명예 모드의 강렬함의 조화는 거의 비슷한 게임이 아닌 유쾌한 병치입니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어디로 갈 수 있는지 또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부활 스크롤을 훔치기 위해 임의의 NPC 뒤에 몰래 숨어있는 동안 "와우 젠장, 내가 여기 마을의 절반을 화나게 했다"는 소리를 듣는 것은 항상 폭발적입니다. 친구(또는 2~3명)와 플레이하는 것이 제가 선호하는 플레이 방법이며 다른 사람들과 함께 캠페인을 여러 번 다시 방문하는 제 자신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Dungeons and Dragons 라는 전체 캠페인 을 만들 수 있는 Dungeon Master 모드도 있습니다 . 솔직히 말해서 이 모드를 사용하면 머리가 복잡해집니다. 깊이 외에는 언급하기 어렵습니다. 즉, 깊이가 많다는 것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실제로 본 적이 있지만 아주 조금 만 수정했습니다. 이러한 캠페인이 존재한다는 사실이 놀랍고 이러한 맞춤 캠페인에 깊이 빠져드는 사람들이 만족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Divinity: Original Sin 2 는 속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완벽한 예입니다. 그것은 첫 번째 게임이 잘한 것을 가져다가 원본의 많은 성가심을 수정하면서 그것을 증가시켰습니다. 이곳의 자유는 내가 오랫동안 접한 어떤 것과도 다르며 게임이 더 좋습니다. 다양한 버그 외에도 여전히 제대로 느껴지지 않는 몇 가지 사항이 있지만 이것은 쉽게 현대 최고의 RPG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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